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알뜰하게 알아보는 방법은…"나에게 맞는 조건부터 확인해야"

 

올해부터 최저임금이 인상됐지만, 지속적인 불황 및 물가 상승으로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은 여전히 어렵다. 

불안한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선 저축을 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이 클 경우에는 합리적으로 지출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테크라고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주택비용 ▲교육비용 ▲각종 세금 ▲식비 ▲차량 유지비 등 반드시 소비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모바일, 인터넷을 이용해 많은 정보를 수집해 최소한의 비용을 지출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중 가장 유지비가 부담되는 것이 바로 자동차보험료인데 3040세대들의 경우 최근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 저렴하게 가입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보험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면 온라인, 오프라인 자동차보험 상품의 비교가 가능하다. 또, 자신에게 알맞은 보험 할인특약을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를 이용해 여러 곳에서 보험 가격 비교가 가능하며,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 중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자차보험 대비 20 - 30%저렴한 인터넷 보험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순위를 참고해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먼저 책임보험(의무보험)과 다른 특약을 활용한 자동차 종합보험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를 생각해봐야 한다. 

자동차보험은 사고 시 제대로 된 보상처리를 받기 위해 보장 범위를 넓게 설정하는 것이 좋다. 또, 자기신체손해 담보보다 자동차상해 담보를 우선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며, 고가 차량과의 접촉 사고에 대비해 대물 보상한도는 10억 원 정도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이에 보험 전문가는 "보험회사별 손해율에 따라 가입 금액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을 먼저 산출해 보는 것이 좋다"며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각 보험사별 할인 특약도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첨단장치를 장착한 차량에 대해 3-5% 정도 추가 할인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보험사별 할인율도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바쁜 직장인들은 스마트폰, 노트북을 이용해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쫓긴다면 꼭 활용하면 좋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Comment +0